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20.07.04 [13:05]
사회/사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단체 "김기종 규탄, 동조자 색출해 일벌백계하라"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대한민국병장연합회, 반일투쟁연합, 등 종로경찰서앞에서 규탄 기자회견
 
뉴시스 기사입력 :  2015/03/09 [22: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뱅모@bangmo · 3월 7일

김기종보고 개인일탈, 돌출이라 하는 종자들은, 북한이 핵무기를 쏴도 "김정은[씨]의 개인일탈"이라고 할 게다. 개인이란 말의 의미도 모르는 것들. '한 생명개체가 진실을 존중할 때' 참된 개인이 된다. 나머지는? 그냥 개체일 뿐이다.
 
 
 

시민단체 "김기종 규탄, 동조자 색출해 일벌백계하라"
기사등록 일시 [2015-03-09 14:04:58]


 
 
【서울=뉴시스】임종명 기자 = 마크 리퍼트(42) 주한 미 대사 피습사건에 대한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인 9일 서울 종로경찰서 앞에서는 리퍼트 대사를 습격한 김기종(55) 우리마당 독도지킴이 대표를 규탄하는 시민단체의 집회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김기종이 완전히 망쳐버린 민족주의와 민족운동!
"종북주의가 얘기하는 민족주의, 말도 안되는 가짜민족주의
공공연히 날뛰는 從北 프락치들, 어떻게 대응할것인가?
일본대사에게 투석한 김기종사건의 의미는 무엇인가?
장용범, 그대는 日帝判事이고 나는 不逞鮮人이란 말인가?
종북주의여 안녕. 이제 제대로 ‘진보’해보자.
北의對南 전략,전술의 본질과 핵심은 기괴한 형태로 변형된 가장 저열한 하나의 쇼비니즘<가짜민족주의>
"한반도 민족주의는 金日成-金正日 민족주의인가"

이들은 이날 오후 1시 기자회견을 열고 "종북들은 독도지킴이 등 독도 거죽을 입고 벌이는 반사회적 반국가적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며 "이번 사건은 혼자서 일어날 수 없다. 동조자들을 색출해 일벌백계로 다스리기 바란다"고 주장했다.

이어 "북한은 민족주의 독도지킴이 탈을 쓴 김기종을 민족의 영웅 안중근 장군에 비유하지마라"며 "과격한 과도피습 사이코패스 행동으로 인해 이미지가 실추된 진정한 민족주의자들과 순수한 보수세력들은 격분을 느낀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우리는 대한민국의 또다른 피를 나눈 혈맹국이자 우방인 미국과 끝가지 갈 것이고 비무장인 형맹국 대사를 무차별 과도피습하는 등 테러 사건이 일어난다면 강력히 규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집회에는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대한민국병장연합회, 반일투쟁연합, 민족운동역사회 등 약 40개 단체에서 10여명이 참여했다.

jmstal01@newsi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