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20.09.19 [08:03]
정치/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백 씨는 정녕 미래 국회의원 변희재 님이 여의도에 입성하신 후에 닥쳐올 후환을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어떤 변똥 호로새끼 광빠돌이 기사입력 :  2015/04/13 [21: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성상훈과의 대화내용 스마트폰으로도 ..
들을수 있게 수정해 놨습니다!
김기백 ㅣ 기사입력 : 2015/03/27 [16:50]

음성 녹음_150325.mp3

 
 
 
관련기사
변희재, " 젊은이들 핵 맞을 각오하고 김씨왕조 끌어내야 "
변희재 하고 인터뷰 하는 기자들은 왜 , 이런질문은 단 한번도 안하나요???
변희재와 조갑제아류 고성혁,박근혜 대통령을 겨냥- 친일하지 않았다가 왜놈들에게 참살당한 민비꼴 당하고 싶냐고 협박!- .-
나는 왜 변희재를 단순히 포기해버리지 않고 , 철저히 매장시켜 버리지 않을 수 없는가?
변희재의 교만방자와 후안무치는 조현아와 막상막하수준!
보라! 요런놈이, 금뱃지 달고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反노무현하고 反김정일 한다고 다 보수우파일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다!

 
 
 
★애국보수로 위장한#왜국보수 변희재★@kkb43333 ·

합의금 노리고 告訴 남발하면 오늘부터 공갈죄 적용해 처벌 조선일보# 민족신문 고소왕-일베대통령 가카^^-변희재 ! : 7만건이나 캡쳐해논거 아까워서 우짜노? 변땅크 답게 걍 밀어부치셈! ㅋㅋ

아흐 아흐 15/04/08 [00:33] 수정 삭제

기백 씨는 정녕 미래 국회의원 변희재 님이 여의도에 입성하신 후에 닥쳐올 후환을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안타깝네요. 왜 얼마 남지도 않은 말년을 그리 험하게 보내려 하시는지.
 
관악을에서 변희재 님 지지율이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는 거 아시고나 있으신가요? 40%가 멀지 않았다니 이게 다 2500만 전국 애국보수, 16만 5천 관악 애국세력의 결집된 힘이 아닐런지요. 이게 다 변희재 님의 오른팔이신 성호 대사 님의 영험한 기도빨이 본격적으로 올라오는 과정의 일이라 다행스럽기 그지없습니다.
 
하긴 변희재 님 포함 애국세력 쪽에서는 다 예상하고 있던 일이긴 하지만요. 그 와중에 기백 씨 트윗을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일단, 그걸 변희재 예비의원 님께서 어찌 볼 거라고 그리 줄기차게 스토킹을 하시는지요. 변 예비의원 님은 바쁘셔서 그딴 글 안읽으십니다. 헛수고 마시구요. 이제 슬슬 느끼시겠지만 변희재 님은 분명 하늘이 내신 성인이십니다.
 
말 한마디, 행동 하나 하나 기백 씨에게도 귀감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면 불경스러운 일입니다. 아무쪼록 이제라도 예비 국회의원 변희재 님과 좋은 관계 유지하셔서 좋은날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변희재 님은 뉘우치고 회개하는 자에겐 나이 불문하시고 더없이 관대하신 분이라는 거, 제가 보증합니다. 보좌관 6급이면 한 달 200이 넘는답니다.
 
그 기회는 나이 드신 기백 씨에게도 열려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주군이 말만 많고 나이만 앞세우는 사람을 좋아하겠습니까. 기백 씨도 불안에 떨지 말고 하루 빨리 삶의 방식을 바꿔 변희재 님의 품 안에 안겨 행복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기백 씨, 화이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