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18.05.23 [02:00]
사회/사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월드=이승헌일당의 소탕전 개시를 공식선언함!
-일쥐 일당의 토벌-소탕전에 임하는 몇가지 대원칙-
 
김기백 기사입력 :  2009/06/30 [22: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09-05-09 16:50
단월드=이승헌일당의 소탕전 개시를 공식선언함!
 글쓴이 : 민족신…
조회 : 351  
단월드=이승헌일당의 소탕전 개시를 공식선언함!
-일쥐 일당의 토벌-소탕전에 임하는 몇가지 대원칙-
 
 
1: 민족신문은 우리 겨레가 古來로부터 인정.존중해왔고, 대한민국 정부수립 이후에도 국가에서 공식인정해온 단군기원을 존중할뿐아니라 ,이미 오래전부터 단군기원을 서력연호앞에 명기해왔으며 앞으로도 그러 할것이다.
 
1: 민족신문은 bc2333년 이전의  超古代史에 대한 논의는 앞으로 수십-수백년 어쩌면.수천년에 걸쳐 아시아및 세계각국의 실증사학계에서 전문적으로 다루어지고 연구.논의되어야 할 문제라고 믿는다.
 
1: 따라서 민족신문은 현시대에서 소위 환단고기류를 맹신하는 자들처럼 무려 1만년전에 우리민족이 엄청난 크기의 대륙국가를 세우고 지배했다는 따위로 좋은것-훌륭한것-가장 오래된것-가장크고 넓은것-가장 위대한 인물은 모조리 우리민족에서 연유된것이며, 그것이 움직일수 없는 역사라고 강변하는  따위의 황당무계하고도 치졸 유치한  막무가내식의 잡서들을 일체 인정하지 않을뿐 아니라, 아무리 높이 평가해도 치졸 ,편협하기짝이 없는 한국판 시오니즘-일그러진 쇼비니즘으로 규정하고 철저히 배격한다.
 
1: 따라서 민족신문은 지극히 비현실적 비생산적이며, 밑도끝도 없는 소모적 입씨름에 불과할수 밖에 없는 소위  환단고기류의 잡서들에 대한 논쟁자체를 일체 사절-배격할뿐 아니라 무슨 단학이니 뭐니 하는 따위 역시 논의 혹은 논쟁의 대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1:  민족신문이  환단고기류의 막무가내식의 치졸한 쇼비니즘을 철저히 배격하고자 하는것은 환단고기류의 잡서야 말로 이승헌=단월드류의 가증스럽고도 사악한 사이비민족주의자들의 해괴한 사기행각을 가능케 하는 온상이자 진원지 라는 사실을 정확히 알고 있기때문이다.
 
1:또한 민족신문은 이승헌=단월드 일당의 토벌전을 전개함에 있어 가령 " 단월드식의 소위뇌호흡이나 수련법은 이러저러해서 틀리는것" 인것 반면 "우리의 뇌호흡법과 수련법이야 말로 이러저러해서 올바른 정통" 이라는 따위의 말을 공식으로나 비공식을 막론하고 단 한마디라도 꺼내는 자들과는 어떠한 연대도 일체 하지 않는다.
왜냐?그따위 생각을 가진자들은 결국 이승헌과 단월드의 아류에 불과하며, 따라서 똑같은놈들내지 그나물에 그밥격인 비슷한 놈들이 이승헌일당과 밥그릇 싸움하는것 밖에 안되기 때문이다.
 
 
1: 따라서 민족신문은 이시각 이후부터 이승헌 일당의 갖가지 사기-음란-겁탈-폭리-강매행위등 현실적 파렴치행위를 집중 타격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나갈것이다.
 
1: 이상 몇가지 강령은 어떠한 경우에도 양보나 타협의 대상이 아니며, 민족신문의 이같은 확고부동한 기본방침에 동의하지 않는자들은 이승헌일당 소탕전을 전개하는 일에 민족신문과의 연대는 꿈도 꾸지말것!
 
단기:4342 (서기2009) 년 5월9일 밤
인터넷 민족신문 발행인: 김기백
 
http://www.minjokcorea.co.kr/

페이톤 09-05-09 17:36
답변  
속이 다 시원합니다. ~~~
이현일 09-05-09 17:40
답변 삭제  
저도 속이 다 시원합니다.
싸움이 본격적으로 붙으면 모두가 바빠질 것입니다.^^
김기백 09-05-09 17:57
답변 삭제  
페이톤/이현일/ 늦은 시간에 상쾌한 댓글 달아주시니 피로가 싸~악 가시는 기분이외다~~~
허나, 모든싸움은 전초전-1회전이 대단히 중요하다는것 누구나 잘아는 초보적 상식이지요?!
우선 시간들 나는데로 짬짬이  <포탈카페같은데 말고> 일쥐일당이 손쓰기 어려운 각종 싸이트 특히 여자들이 많이 다니는 각종싸이트에 <듣자니 유병일 이라는 사람도 닭대가리같은 여편네가 서방을 끌어들인 결과 그지경이 되었고 왕년에 김지하씨도 그랬다 하더군요...> 될수록 널리 퍼뜨려 주세요~!

그일이 가장 급한일이고 돈안들이고 할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김기백 09-05-09 18:04
답변 삭제  
기왕여면 다홍치마라고^^ 또 하나  부탁한다면  민족신문에 자주 놀러들 좀 와서리 이런저런 댓글도 좀 달아주고 그러면 더 좋겠다는 겁니다~~!^*^
싸가리 09-05-09 19:49
답변 삭제  
김샘, 놀러 댕기는데 화면쫌  약깐씩 바꿔 줘도 좋을것 같으유..! 글구 형님한톄 저 앞으로 개인 팬이 될거구만요(^^)  기백이 형님,푸솨솨,우홋!!!!
김기백 09-05-09 19:57
답변 삭제  
싸가리/ 아이디 몇번 같은데 싸가리가 뭔말인가요?? 그건 그렇다 치고 화면을 약간씩 바꾸어 달라는건 어떻게해달라는 얘긴지 잘 모르겠네~ 애독자가 원하고 ...내기술로 되는 일이라면 그렇게 해야되겠지만 뭔 말인지 잘 몰라서리~~^^
와쳐 09-05-09 20:52
답변  
든든합니다!
nada1026 09-05-11 01:26
답변 삭제  
정말로 우리 민족을 생각하시는 분이군요. 박수를 보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