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21.11.30 [15:02]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족신문 김기백 대표,내란예비음모 혐의로 경기동부연합등 고발
경기동부연합과 이정희- 이상규-이석기3인을 고발하면서 진중권을 결정적 참고인으로 소환요청
 
빅뉴스 기사입력 :  2012/04/05 [15: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민족신문 김기백 대표,내란예비음모 혐의로 경기동부연합등 고발

경기동부연합과 이정희- 이상규-이석기3인을 고발하면서 진중권을 결정적 참고인으로 소환요청
빅뉴스 편집부, pyein2@hanmail.net

등록일: 2012-04-05 오후 2:37:58

 
▲ 인터넷 민족신문 김기백 대표 
인터넷민족신문 김기백 대표가 이미 수차에 걸쳐 공언해온대로, 4일 이정희 통합진보당 공동대표와 이상규 통합진보당 관악을 후보, 이석기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후보, ‘경기동부연합’ 등을 내란예비음모 혐의로 대검에 고발했다.

김 대표는 고발장에서 “소위 <경기동부연합>이라고 통칭되는 이들이 대한민국의 역사적 정통성과 대한민국정부의 합법성을 정면으로 부정하고, 전세계 역사상 전무후무한 사이비 종교집단을 방불케 하는 북한 정권의 3대 세습체제를 맹종하는 명백한 반국가단체를 결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들중에 상당수는 외형상 합법적인 방법으로 각종 정치활동과 정치행위를 하고 있지만, 이들의 장기적-궁극적 목표와 목적은 결국 이른바 결정적 시기가 도래하면,대한민국정부를 완전히 전복시키겠다는 내란을 획책하고 있기 때문에, 검찰은 철저하고 엄정한 수사에 즉각 착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소위 <경기동부연합>이라고 통칭되는 골수주사파들의 실체와실태에 대해 가장 정확히 알고있는 결정적 참고인으로 동양대 교수인 진중권을 지목, 대검찰청 공안부에서 진씨를 반드시 소환해줄것을 강력히 요청한다고 말했다.



경기동부연합은 1990년대 초반 결성된 좌파 단체인 전국연합에 참여한 단체다. 김씨는 이정희 대표 등이 경기동부연합 소속이라면서 검찰에 고발한 것이다. 이 대표 등은 경기동부연합과 무관하다고 말하고 있다.
 
아래는 김기백대표가 대검찰청 공안부에 제출한 고발장에 첨부한 증빙자료 목록을 빅뉴스 편집부에 메일로 보내온 내용이다.
________



*첨 부 증빙 자 료



1:경향신문, 경기동부 관련 분열증적 편집, 같은 날 정반대 논조 기사 함께 내보내 빅뉴스(1부)



2:진중권, 소위 경기동부연합(주사파소굴)의 실체에 대해 낱낱이 공개하라!김기백(1부)


3:진중권!이정희!노회찬!심상정! 대한민국이!!!니들놀이터냐??김기백(1부)


4:"주사파는 김정일,김일성 초상화 앞에서 묵념하고 회의 한다"고 증언한 자는 바로 진중권! 김기백(1부)



5:진중권 “이정희 종북본색…색깔론 사기친다”newsface21 (1부)


6: 진중권"뛰어난 능력 가진 이정희 의원 데려다가 고작.."중앙일보(1부)



7:변희재 "종북.주사파 특성상 이정희 대표는 사퇴못해"조선일보(1부)



8:네티즌들 이정희가 " '경기동부' 모른다"고 하는건 "소녀시대가 소속사 사장 이수만을 모른다는 것과 같다"조선일보(1부)


9:진보당의 '숨은 손' 경기동부연합,실체 공방 가열 중앙일보(1부)


10:전대협 출신 하태경"진보당 이석기, 북 연결조직 출신" 중앙일보 (1부)


11:'경기동부연합'실체 논란...진보당 배후? 색깔론?머니투데이 (1부)


12:암 덩어리 종북세력들 빅뉴스 (1부)


13:경기동부연합은 10년전에 없어졌다고? 뻥치고 있네.--통합진보당 게시판 기타 네이버 블로그 (1부)


14: 진중권의 주사파(종북주의자)에 대한 태도 바꾸기-네가 개그맨이지 논객이냐 임마 네이버 블로그(1부)


15:똥차와 쓰레기차의 대결에서 똥차와 장의차의 대결로 구도가 바뀐 4.11총선!김기백 (1부)
 
빅뉴스 편집부의 전체기사보기
 

ⓒ 빅뉴스 & big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