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22.05.17 [19:00]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정갑 "우린 역사왜곡 같은 것 따지지 않는다"
"우리 비난한 박상학, 국정원에 배경 조사해 보라 했다"
 
뷰스앤뉴스 기사입력 :  2012/06/28 [17: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서정갑 "우린 역사왜곡 같은 것 따지지 않는다"

"우리 비난한 박상학, 국정원에 배경 조사해 보라 했다"

2010-06-29 13:13:27

역사왜곡을 주도한 일본 극우 니시오카 스토무 도쿄기독대 교수와 대북삐라 살포를 같이 해 납북자가족모임 등 보수단체들로부터 질타를 당한 국민행동본부의 서정갑 본부장이 29일 니시오카의 역사왜곡 전력과 관련, “우린 그런 것 따지지 않는다"며 문제될 게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서정갑 본부장은 이날 평화방송 '열린세상 오늘 이석우입니다'와의 전화통화에서 이같이 말하며 "어디까지나 그 사람은 일본사람이다. 일본사람으로서 자기 생각이 있지 않겠나? 그 사람에게 우리 대한민국의 정책을 따르라고 강요할 순 없지 않나? 중요한 것은 북한 인권을 개선하는 목적이 같다면 함께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관련기사
실로 하늘을우러러 통탄할일입니다!
조갑제ᆞ안병직ᆞ신지호ᆢ소위뉴라이트계열은 왜 한ᆞ일군사 비밀보호협정'에 침묵하고있나?
긴급 무한RT: 박찬종, 한일군사보호협정의 국무회의 의결은 무효이다
닭아~닭아!꼬꼬댁은 닭장에서 하라니깐!
정부 "군사정보협정 계획대로"..군수협정도 추진
대체 어떤 불학무식한놈들이 요즘 2030세대들이 단군이래 최고?최대?의 스펙 어쩌고 잠꼬대를 늘어놓나??

그는 더 나아가 "2차 대전때 독일의 나치를 쳐부수기 위해 연합군이 소련과 손잡았지 않았나? 그렇다면 연합군이 다 빨갱이란 말인가?"라고 반문하며 "또 우리도 북한 천안함 문제 해결하기 위해서 중국에도 도와달라고 하지 않나? 그런 점을 생각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또 "얼마 전 조갑제 대표가 점심이나 같이 하자고 해서 식사 자리에 가 봤더니 니시오카씨가 와 있더라"며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와 함께 니시오카와 식사를 했음을 밝히며 "그 사람은 20년 전부터 일본인 납치 문제를 가장 먼저 국제사회에 알린 북한 인권의 공로자다. 우리의 주목적은 김정일 응징에 있다. 목적이 같다면 조금 뜻이 다르더라도 연합하는 게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난 23일 대북 전단 날리기 행사때 니시오카 등이 일장기를 흔들었던 것과 관련해서도 “일장기를 흔든 게 아니고 일장기를 들고 참석했다"며 "또 일장기만 있었던 게 아니라 미국 국기도 있었다 . 한미일 3국 단체가 공동으로 북한 인권 개선을 위한 행사를 한 것"이라고 문제될 게 없다고 반박했다.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과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가 한 보수행사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과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가 한 보수행사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그는 자신을 비난한 보수단체들에 대해 색깔공세를 펴며 맹비난하기도 했다.

그는 "우리를 비난하고 있는 단체 중에 (자유북한운동연합의) 박상학 대표라고 있는데 박상학의 친아버지가 조총련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다는 것을 니시오카씨에게 직접 들었다. 보통 개입되어 있는 게 아니라 아주 깊숙히 관여하고 있다고 했다"며 "우리가 그래서 국정원에 전화했다. 국정원 과장에게 박상학의 배경을 조사해보라고 전화했다. 혹시 위장탈북자 아닌가 의심 되니까 조사해보라고 했다”며 국정원에 수사를 의뢰했음을 밝혔다.
관련기사
허문도, 한일 군사협정? 통일은 물건너 간다, 왜?
“좌파, 한일軍협정에대한감정몰이중단하라”:국민행동본부(본부장 서정갑)
김정일만 때려잡으면 되지~일장기 휘날리는 일본극우 선봉과함께 대북 삐라살포가 어떠냐고?
일본 극우 미시마 유키오와 한국 얼치기 극우?들의 꼬라지를 비교해보라!
이시하라 "한국이 병합 선택" 또 망언
이시하라 또 망언 "북한,중국에 통합시켜야"
反노무현하고 反김정일 한다고 다 보수우파일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다!
지만원씨, 귀하는 결코 극우가 아닙니다!
"한국 보수우익 집단, 왜 틀려먹었는가?"

그는 또 납북자가족모임의 최성용 대표가 "니시오카 회장은 일본 극우세력의 막대한 자금력을 등에 업고 국내 친일세력 만들기에 앞장서온 인물"이라며 일본 극우의 자금제공 의혹을 제기한 데 대해서도 “바로 그 점 때문에 성명서를 낼까 생각하다가 바로 민형사 소를 제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일본인들이 자기네 전단, 자기네 풍선 별도로 띄우는 것이다. 우리와 혼합하지 않는다. 자금지원이 말이 되는가? 그들이 비록 불쌍한 사람들이긴 하지만 터무니 없는 주장을 해서 우리 명예를 훼손했기 때문에 민형사 소를 제기하려고 검토중"이라고 법적대응 방침을 밝히기도 했다.
김동현 기자 top^
서정갑 "우린 역사왜곡 같은 것 따지지 않는다"
구독 세상을 보는 다른 눈 <뷰스앤뉴스>

<저작권자 ⓒ 뷰스앤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