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18.04.27 [06:01]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범김구를!보수우파진영에서 배척.삭제!해버린데서부터!한국보수우파들이 짝퉁으로 치닫게된것!
백범김구를!우파지도자명단에서철저히!배제!하는데가장앞장서온!대표적사이비우파가바로! 자타가공인하는!일본극우의!공공연한첩자!구로다가쓰히로!의 절친!조갑제!
 
김기백트윗 기사입력 :  2012/07/09 [15: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Android에서 작성· 자세히

": 보수든 진보든. 다 지랄이구. 투명하고. 깨끗한 사람으로. 밀어줍시다 RT : 통일담론의 주도권을 되찾아올 확고한 의지가 없는자들은 명백한 사이비 보수우파! "

": 대통령의 권위주의 겹겹이 둘러 싸인 인의장막에서 비롯되는것! 국민과 언제 어디서나 허심탄회한 대화를 할수있는 리더가 돼야~! :한반도를 구하려면 죽음을 각오하는 대통령이어야 "

 

": RT :" 어차피 해결해야할 역사적 과제, 국민적 숙제. 친일파 숙청, 종북섬멸. 그 순서가 항상 꼬인다. 이 놈을 치자니 저 놈이 기승을 부리고 저 놈을 잡자니 이 놈이 지랄이다. 두 놈을 한방에 잡아야 하는"

 

★(7)아직도여전히!¨한ᆞ일양국이멀어질수록가장좋아하는나라는중공"어쩌고하는따위의!치졸한요설로!사실상구로다에못잖은!왜놈첩자행위를!공공연히자행하고있는!바로조갑제때문에!일부잔챙이광노빠들과종북싸이코들에의해!백범김구가마치!주사파의원조쯤되는걸로! 왜곡되고있다는것!

 

★(6)단지단정수립을반대하고!결과적으로김일성일파에게이용당했다!는사실만으로!우파중에서도가장강경한우파였던!백범김구를!우파지도자명단에서철저히!배제!하는데가장앞장서온!대표적사이비우파가바로!자타가공인하는!일본극우의!공공연한첩자!구로다가쓰히로!의 절친!조갑제!

 

★(5)지들멋대로!백범김구를!보수우파진영에서배제ᆞ배척ᆞ삭제해버린것은!지들의수많은!친일매국노행각과!백범김구의행적은!도저히전혀맞지않는다!는사실을 너무도잘아는!사이비보수우파들이!지들의!친일매국노행적을!은폐하고!합리화하기위해!백범김구를!철저히배제해왔다는것!!
관련기사
안철수-김구-트로츠키의 공통점??박찬종보다 못한 안철수를 어떻게 감히
나는 왜 김구도 옳았고 이승만도 옳았다고 하는가?
개구쟁이 김구, 민족의 상징 되기까지
신채호. 김구에 못지않은 ‘조선의 기개를 지킨 마지막 巨儒 ’심산 김창숙
[백범 60주기-6] 최다 독립운동가 배출한 안중근 가문
나의 소원/백범김구
8.15에 생각하는 이승만박사와 김구선생
김구 선생.."남북연석회의 연설문 육성"

 

★(4)우남이승만의 단정수립론도 옳았다는것!이것은 결코애매모호하거나!흐리멍텅한양시론이나!회색주의적논리나주장이아니라!정확한팩트에입각한!가장적확하고가장명쾌하고합리적인한국현대사에대한 올바른 해석이라는것!문제는실로되먹지못한!한국사이비보수우파들이!백범김구를!

 

★(3)우리는도저히!더이상문화민족!으로자처할수없는 !한낱 부족단위의! 미개민족으로! 낙인찍혀도! 할말이 없게될뻔했다는것!다시말해서 민족사적대의!에입각한 백범김구의 !단정반대론도 옳았고!냉혹한국제정치의 역학관계를! 정확히 꿰뚫어본!현실적대응론자였던!

 

★(2)식민지노예로지배당하는치욕을당하다가!끝내자력으로!국권을회복하지못하고!강대한외세들에의해!가까스로광복된직후에!적어도통일신라이후!1천년이상이나이어져온강토가!또다시외세들에의해!분단되는참담한위기에서!끝까지분단반대!를외치는지도자가!하나도 없었다면 !

 

★(1)지난반세기이상동안이나!한국사회에서소위보수ᆞ우파로행세해온자들이!짝퉁ᆞ사이비우파의길로치닫게된첫단추는!남한단독정부수립을반대!했다는이유만으로백범김구를!보수우파진영에서삭제!해버린데서부터오류가시작된것!명색이반만년문화민족이!섬나라오랑케들에게 !수십년동안이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