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21.08.02 [12:30]
정치/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원순 부인은 압구정동 한양아파트 거주?
회사등기부등본에 부인의 주소지 다르게 등재...
 
빅뉴스 기사입력 :  2011/09/23 [20: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박원순 부인은 압구정동 한양아파트 거주?

회사등기부등본에 부인의 주소지 다르게 등재
빅뉴스, pyein2@hanmail.net

등록일: 2011-09-23 오후 6:52:24






박원순 후보는 최근 방배동 신동아 럭스빌 60평형 아파트에 보증금 1억원, 월세 250만원에 거주한다는 점이 밝혀져 논란이 일고 있다.

그러나 박원순 후보의 부인 강난희씨의 주소지는 압구정동 한양아파트 32동으로 되어있어 향후 논란이 될 전망이다. 한양아파트 32동은 54평형으로 전세 6억원대에 이른다. 현재 이 아파트는 38세의 이모씨 소유로 되어있어, 부부가 방배동과 압구정동의 대형 아파트에 각기 세를 들어 살고 있는지,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한 대목이다.

이 내용은 박원순 후보의 부인이 운영한 인테리어 회사인 '피앤피디자인'의 등기부등본을 통해 확인하였다. 박원순 후보의 부인 강난희씨는 이 회사의 이사로 등재되어있고, 주소지가 압구정동 한양아파트로 나온 것.
 
 

한편 박원순 후보의 부인 강난희씨의 회사는 각종 아름다운 재단과 아름다운 가게의 사업은 물론, 주로 초호화 아파트 시공과 설계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삼성 쉐르빌 아파트' 77평형도 설계 및 시공한 바 있다.

강난희씨는 빅뉴스와의 통화에서 "현재 압구정동 한양아파트에 거주하지 않고 있다"고 답변했다. 이에 왜 회사 등기부 상 기록이 되어있냐는 질문에는 "지금 운전 중이라 답변하기 어렵다"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다.
빅뉴스의 전체기사보기
 

ⓒ 빅뉴스 & big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