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해외동포모임방   자유게시판   남북민족문제토론방   사법피해자모임방   사랑방  
편집  2017.11.18 [06:08]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1절-광복절 무렵이면, 확연히 그 정체를 드러내는 한국의 짝퉁=사이비 우파들!
조갑제 -서정갑-지만원의 애완견으로 전락한 변희재! 단 한번도 아베를 규탄하지 않아!
 
김기백 기사입력 :  2013/08/22 [09: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21세기의 첫 10년울 훌쩍 넘긴지도 벌써 3년째인 대한민국에서 이른바 보수우파성향의 2030세대들의 아이콘으로 떠 오르고 있는 미디어워치 변희재는 하루에도 수많은 사안과 사건에 대해 갖가지 발언을 쏟아내면서도 , 광복의 달이자 國恥달인 8월내내 일본총리와 아베를 비롯한 일본의 극우세력들이 천인공노할 저들의 악랄한 침략사를 전면부인하는가 하면 ,   마침내는 노골적으로 평화헌법을 개정하려는등 과거 군국주의 시대로 회귀하려는 의도를 표면화 하는 구체적 행동에 돌입하여, 한.중 양국으로 부터 엄중한 규탄과 항의를 촉발시키고 있음에도, 변희재는  단 한번도 일본이나 일본총리 아베를 규탄하거나 비판하는 글을 쓴적도 없고, 심지어 관련기사를 트윗으로 나마 언급한 적도 없다.  


 
왜 그럴까??  간단히 말해서 아직 투지만만하고 혈기왕성한 변희재가 ,더구나 입만 벌리면 (언필칭!) 애국우파의 청년리더를 자임하고 있는 변희재가 실은, 자타가 공인하는 현대판 친일파의 代父격인 조갑제.서정갑.지만원등 대한민국 말고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사상최악의 사이비=짝퉁 보수우파의 두목급들에게 날이 갈수록 귀여움을 듬뿍받고 있는, 그들늙은 사이비 우파들의 귀여운 푸들로 전락하고 있기때문이라는 이유말고는 달리 설명할 여지가 없다  할것이다.
 
 
관련기사
응답하라! 허문도 만도 못한 친일매국노 조갑제!애완견, 변희재![2]
팩트와 논리와윤리의 신세대 아이콘,변희재에게 다시 묻는다!
희재는 절대 사망유희 토론 안할겁니다
나는 왜 희재甲=변땅크에게 사망유희 맞짱 토론을 요구하는가?
反從北과 反親日을 동시에 병행할줄 알아야 비로소 제대로된 진짜 보수우파!
일본 극우 미시마 유키오와 한국 얼치기 극우?들의 꼬라지를 비교해보라!
反노무현하고 反김정일 한다고 다 보수우파일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다!
"한국 보수우익 집단, 왜 틀려먹었는가?"

하기사 ,변희재는 이미 MB정권 말기에 뜨거운 이슈로 부각되었던 소위 한.일 군사정보 교류협정 찬성론자였으니 당연하기는 하다.
 
 
뱀발: 기사 형식의 이 짧은 논평은 원래는 요밑에 ... 희재는 절대로 사망유희 안나올겁니다.. 라는 기사밑 댓글로 쓰려고 했던 것인데 ... 어찌된 영문인지 갑자기 아무리 해도 죽으라하고ㅠ댓글이 (등록 되었다는 문자만 뜨고) 이 도저히 입력이 안되어 서둘러 올리다 보니 엉성한 기사가 되버린 느낌이다.

나참, 이제보니 한컴퓨터에서 하루에 10개만 댓글 등록이 가능하다는 문자가 뜨네! 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별 걱정을 다하시네요 지랄 13/08/22 [12:23] 수정 삭제
  어짜피 맞춤법, 띄어쓰기, 문법 따위 가볍게 무시하시던 분이 새삼 별 걱정을 다하십니다. 희재짱이랑 붙어볼 수록 손발이 떨리고 오금이 저리죠? 이제라도 회개하고 희재님께 용서를 구하시기를! 마음 넓은 희재님은 기백님을 용서하고 다시 노량진 수산시장에도 데리고 다니며 예전처럼 회도 사주실 것입니다. 부디 회개하고 회 받으세요! 희재님은 세상 만물을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어설픈 땡깡은 그분에 대한 배덕입니다.
도를넘는군요 희재패거리 13/08/22 [15:13] 수정 삭제
  변희재 추종자들이 여기와서 행패네요. 사무실건 부터해가지고 남성연대 돈을 노렸다가 사실 그게아니라 밝혀지니까 그만두었다는 식으로 선생님을 모함하던데. 사실이런 거짓 음해는 다변희재 입에서 나온말이죠 이거는 더이상 자비를 베풀 필요가 없을것같습니다. 가만히 놔두면 선생님이 더 모함을 받을까 걱정이군요
변희재 대표님께 함부로 반말하지마세요 공명정대 13/08/22 [15:51] 수정 삭제
  모함은 무슨. 그리고 변희재 대표에게 변희재니 머니 함부로 말하지 마시고 존칭 꼭 써주세요. 변희재 대표는 당신들이 함부로 입에 올릴 그런 분이 아닙니다. 이 나라 우파의 정신적지주이신 변희재 대표에게 함부로 하면 일게이의 무서움을 절감하게 될겁니다. 내말 허투로 듣지마세요. 변희재 대표님의 말씀하신 팩트나 전망 가운데 어느 하나라도 틀린게 있었나요? 나이가 많다고 함부로 하면 안됩니다. 지금까지 김기백 대표님도 변희재 대표님 권위에 수긍해서 센터장으로 일해오신 것 아닙니까? 그냥 이름만 올려놓았을 뿐이라는 게 말이됩니까? 그럼 아무 활동도 안하고 사무실제공받았단 말입니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마세요. 변희재님이야 말로 넓고 깊은 바다와 같으신 마음을 갖고 계신 분이고 그런 분께서 김기백 대표님에게 실망하셨을 때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누가 머래도 저는 변희재 대표님의 판단을 믿습니다. 그 분만큼만 깨끗하게 살아보세요. 지금껏 문제 하나 일으킨 적없는 도덕적으로완벽하신 변희재 대표님을 함부로 모함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할일이 없나요?님같은 사람 상대하게? 정신차리시길 13/08/22 [17:58] 수정 삭제
  100분토론 초청받아보세요 그정도 수준이 되야 말을 하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