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해외동포모임방   자유게시판   남북민족문제토론방   사법피해자모임방   사랑방  
편집  2017.12.17 [18:16]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조선과 티벳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연변통신자게판
저 나라가 저대로 나간다면 나중에 팔것은 피를 팔아야 하고 끝은 가죽밖에 남지 않을것...지금으로부터
 
코끼리 기사입력 :  2011/01/04 [16: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국이 어떤 길을 선택하기에 따라서 최종 통일과 민족의 운명을 가를것..
 
http://yanbianforum.com/board.html?include=&mode=view&id=91473&lc=1000000&sc=0&mc=&gid=nb&
 
연변통신 게시판 > 자유게시판
  북조선과 티벳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코끼리 123
2011-01-02 11:46:54
조선--북한과 티벳을 비교하는건 좀 무리하다고 생각하는데 중국이 김대중-노무현대통령시절과 달리 조선에 대해 다른 정책을 펴고 있는건만 사실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중국정부는 북조선에 대해 장원한 정치적 목적이 깔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선과 티벳은 많은면에서 공통점이 있습니다.

원래 조선반도나 티벳은 옛날에는 중국역대왕조에 조공을 하지만 실체는 존재하였고 그러나 오늘날 티벳은 이미 중국의 한개성으로 전락하고 말았습니다.
정확히 티벳은 1950년전은 독립적인 나라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티벳은 매우 락후한 종교통치이며 인류문명이 수천년전에 끝난 노예사회제도 입니다.
그 당시 티벳은 달라이라마를 비롯한 극소수 상층무리들이 부귀영화를 누리였을뿐 대부분 사람들은 가축과 같게 살았고 심지어 가축보다도 못하였습니다.

례를 들어 티벳소-야크한마리에 농노 2~3명정도씩 거래되였고 심지어 농노는 인격도 없고 농노끼리 결혼하여도 후대는 모두다 그 주인의 한평생 노예로 밖에 될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가축이 후대를 번식하면 그 종자가 주인의 소유인만큼 전혀 농노는 인간이라고 말할수 없습니다.
달라이라마는 결코 원래는 오늘날 서방세계에서 묘사한것처럼 티벳인들을 위한 인간이 아닙니다.........

티벳의 정신종교인 라마교는 달라이라마 무리들이 티벳인들을 정신적으로 마비시키고 하늘과 같은 존재로 만들었으며 오로지 탐욕을 위한 도구로 사용하였습니다.
달라이라마 통치시절 극소수 노예주 무리들만 글읽을 자격이 있을뿐 노예는 지식은 고사하고 찍찍~ 소리만 내면 된다고 간주하였습니다.

중공군은 1950년에 티벳에 진격하여 그저 과거의 종주국의 군대를 배치하고 그저 안보만 돕는댔는데 지켜보다가 기회가 되니 1958년 달라이라마 정권을 교체하고 농노제도를 페지하였습니다. 중국이 쉽사리 티벳을 병탄해번린것은 바로 원래 자기종자를 아껴야 하는 통치배들이 인민들을 억압할대로 억압하였고 간단하게 말한다면 자신이 부실하여 타민족의 지배를 받게 된것입니다.
농노제도 페지는 결국은 대다수 노예들을 해방하니 좋다고 중국의 통치가 된것입니다.
이렇게 한개 나라 민족이 타국 타민족의 일부가 되고 나중에 동화되여버릴것입니다.
조선도 그렇습니다. 오늘날 김정일-김정은 무리들의 머리속엔 언녕 국가고 민족이고 지운지 오래되였습니다. 오로지 자기자신만을 위한 통치를 하고 있습니다.

조선--북한은 건국부터 오늘날까지 단 한번도 번영이 없었고 발전도 없었습니다. 북조선은 변향적인 노예사회입니다.
김일성이 시베리아에서 동면할때 유전자가 변형을 일으켜 북조선에서 이질들을 처단해버리고 없는 업적을 조작하고 꾸며내여 60년대부터 자신을 신격화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어릴때부터 성변태증에 걸린 김정일은 애비한테서 통치자리를 물려받은후 이 세상에서 둘도 없는 기쁨조를 만들어 자기 거짓된 령혼을 마취시켜 이미 타락할대로 타락하였습니다.

오늘날 김정일이 그 더러운 자리를 자기 아들한테 넘겨주면서 이 거짓된 이야기를 계속 꾸며가겠다고 낑낑~거립니다. 한번 잘못된길을 선택하면 영원히 잘못된길을 걸을수 밖에 없다듯이 이 판도라의 함이 열리면 김정일무리들이 도륙당할건 뻔한일입니다.
이전에 인터넷에서 한중국 관광객이 북조선을 유람하고 글을 올렸는데 그는 자신의 소감에서 @@ 김정일은 조국과민족을 택한것이 아니라 오로지 극단적인 자기자신을 선택한것이다............@
오늘날 김정일과 그의 종자인 김정은 무리들은 점점 위태로운 자기통치를 위해서 땅까지 내다 팔고 있습니다.

이전에 중국에다 광물을 팔다가 안되니 후에는 마약을 만들어 팔고 위조지페를 만들고 그래도 망태기다보니 지금은 땅까지 중국에 팝니다.
저 나라가 저대로 나간다면 나중에 팔것은 피를 팔아야 하고 끝은 가죽밖에 남지 않을것입니다.
중국은 또 하나의 티벳의 가능성을 보구 무조건 조선을 두둔하고 조선백성에 중국은 형제나라라고 거듭 강조하며 오늘날 중국의 경제력은 북조선을 편입하기에 큰 문제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난장판이 되면 김일성머리가 박혀 있는 조선돈은 화장지가 되고 중국돈이 활개치게 되고 이것은 결국은 병탄으로까지 이어질것입니다.

그런데 티벳과 북조선이 다른점이라면 북조선옆에 한국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으로부터 한국이 어떤 길을 선택하기에 따라서 최종 통일과 민족의 운명을 가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분단도 너무 오래 되면 나중에 남남으로 될수도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떠돌이 21  
 
2011-01-02  
원래 조선반도나 티벳은 옛날에는 중국역대왕조에 조공을 하지만 실체는 존재하였고 그러나 오늘날 티벳은 이미 중국의 한개성으로 전락하고 말았습니다.

-중국의 역대 왕조라... 어느 왕조인것을 구체적으로 말해보시지요.
그리고 조선반도와 티벳의 조공은 완전히 같은것입니까? 또 부동한 역사시기에 조공할때도 있고 조공하지 않을때도 있었는데 간단히 조공했다고 말하는것은 객관적이 아니지요. 특히 님같이 역사에 조예가 깊은 혹은 학자라고 칭할수 있는 분이 글을 쓴다면 더욱 심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머거 7  
 
2011-01-02  
오랑캐한테 조공 받친 역사 얘기로 울궈먹는 건 역사의 밑바닥 수준이다.
이런 논점으로 역사 이야기하자면 중국의 역사는 상놈의 역사가 된다.
그렇다고 영국의 아편전쟁은 중국역사의 아름다운 역사가 되겠네.
사택적덕 216  
 
2011-01-02  
조공이라.....음

조공이란 뭘까....

공짜라 그냥 드리는것.

중국도 북에 공짜로 그냥 드리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미국도 북에 공짜로 드리고...대한민국도 공짜로 드리고....

주는 쪽에선 못살아서 그냥 퍼준다고 하고
받는 쪽에서 조공이라고 하고.....어쨋든 공짜로 얻어먹는 즐거움을 누리는
쪽은 어는쪽일까...!
관련기사
이른바 흡수통일론의 허와실그리고 맹점에 대하여...
지금 이땅에 대통령과정부 정당과대권주자들은 있으되 지도자는 없다
중국 '한반도 종주권' 복원하려 한다
중국은 대체 왜 한사코 對北제재를 거부할까?
[문창극 칼럼] “시간은 한국 편이다”[중앙일보]
“이대로 가다간 북한 잃어버린다”
對北-對4强외교 전략과노선을 어떻게 짤것인가?
더 늦기 전에 평양을 통일한국의 수도로 확정 선언해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이 글을 쓴 사람은 뭔가 중국 조선족이나 중국 냄새가 난다. 음.. 11/01/07 [12:56] 수정 삭제
  아무래도 좋지 않은 의도를 가지고 글을 쓴듯..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